회원가입 중복 검사 사용할 수 있는 닉네임입니다 사용할 수 없는 닉네임입니다 사이트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웰메이드컴퍼니(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인터넷서비스 캠톡커 공식채용센터(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 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은 그 내용을 회사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고 이용자가 서비스 화면에서 동의의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등에 관한 법률, 방문 판매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 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③ 회원제 서비스 회원은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으면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의 계속적인 서비스 이용은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 소비자 보호 지침 및 관계 법령 또는 상 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는 다음과 같이 정의합니다. ① 이용자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 ② 회 원 :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이용 계약을 체결하여 이용자 아이디(ID)를 부여 받은 개인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 받으며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 ③ 비회원 :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 ④ 아이디(ID) :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 ⑤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ID)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비밀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 ⑥ 해 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 계약을 해약하는 것 제 5 조 (가입, 탈퇴 및 회원에 대한 통지) 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서비스에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회원정보의 변경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회원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직접 수정해야 하며, 관리자에게 수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때 변경하지 않은 정보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바로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 자격을 제한하거나 회원 등록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캠톡커 공식채용센터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용역 등의 대금, 기타 서비스 , on-line서비스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이용 제한의 해제 절차 ① 회사는 제 5 조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전화 또는 e-mail 등의 방법에 의하여 해당 이용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②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의 통지를 받은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은 그 이용정지의 통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때에는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2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정지를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④ 회사는 이용정지 기간 중에 그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정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 6 조 (개인 정보 보호) ① 회사는 회원의 정보 수집 시 정상적인 서비스를 위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지득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공개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서비스 관련 업무이외의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업무 상 배송업체 또는 IP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 정보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 작성, 학술 연구 또는 시장 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관계 법령에 의하여 수사 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 4.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5.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범위 내에서 제휴 회사와 공유해야 하는 경우 6. 기타 관계법령에 의한 경우 제 7 조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서비스의 내용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중교통 이용(교통카드)관련 서비스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추가 또는 변경되는 사항을 홈페이지 게시 또는 전자우편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제 8 조 (서비스 구분) 서비스의 종류와 내용 등 회사의 서비스별 안내에서 별도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9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서비스를 운용함에 있어서 각종 정보를 서비스에 게재하는 방법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게시물 1.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시, 게재하거나 서비스를 통해 전송한 내용물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으며,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 통지 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단, 긴급을 요하는 경우에는 임의 조치할 수 있습니다. 가. 타인을 비방하거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나.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경우 다. 범죄적 행위에 관련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라. 회사의 지적재산권,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마.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④ 지적소유권의 보호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배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공정거래위원회 전자상거래 표준약관 제20조) 제 10 조 (서비스 이용시간) ①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동안 가능한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서비스의 종류 및 내용에 따라 일부의 서비스는 따로 이용시간을 정할 수 있으며, 이는 해당 서비스의 이용 안내에 규정함으로써 해당 시간에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② 전항의 이용시간에도 불구하고 통신장애, 서비스 개발, 정기점검 등의 불가피한 사유 및 제휴회사가 해당 서비스의 정지 또는 해지를 요청한 경우 서비스 제공이 일정기간 동안 제한되거나 중단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서비스 이용의 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또는 전자우편을 통해서 해당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제 11 조 (서비스의 중지 및 종료) 천재지변 ① 회사는 전시·사변·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와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등 기타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정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지체 없이 회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서비스 정지 ①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가.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나.타인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게시, 게재,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하는 경우 다.타인의 회원ID와 비밀번호를 사용하는 경우 라.서비스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마.전기통신 관련법령 등에 위배되는 경우 바.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경우 사.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타인을 비방하는 경우 ②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회원의 이용을 제한하는 경우에는 게시물 삭제 또는 제한의 종류 및 기간 등에 관한 기준은 서비스별 안내에서 별도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정지기간 중에 그 이용정지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정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 12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①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본인이 서비스를 통하여 해지 신청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제 5 조 및 기타 이 약관의 내용을 위반하고, 회사 소정의 기간 이내에 이를 해소하지 아니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계약 해지한 회원이 다시 서비스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일정기간 그 승낙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면책 및 배상)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자료·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은 자신의 책임아래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등에 관하여 손해가 발생하거나 자료의 취사 선택,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 10 조의 규정에 위반하여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등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③ 회원ID와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 사용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 ④ 회원이 제 5 조, 기타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가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게 되고, 이로써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게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동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4 조 (분쟁의 해결) ①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4년 9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첫째, 회사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최초 회원가입 당시 아래와 같은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필수항목으로 수집하고 있습니다.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연락처(메일주소, 휴대폰 번호, 전화번호), 주소 둘째,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셋째, 일부 서비스 신청 시 : 주소, 사업자관련정보(상호,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 이름, 업태, 업종, 사업장 주소/전화번호/팩스번호/이메일주소, 홈페이지 주소) 나. 개인정보 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홈페이지, 서면양식을 통한 회원가입 - 전화, 팩스, 상담게시판을 통한 고객상담 및 서비스 이용관리 - 이벤트(경품행사) 응모, 배송요청 - 제휴사로부터의 제공 - 생성정보 수집툴을 통한 수집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가.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컨텐츠 제공, 특정 맞춤 서비스 제공,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본인인증, 구매 및 요금 결제, 요금추심 나. 회원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 및 제한적 본인 확인제에 따른 본인 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 횟수 제한, 만 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추후 법정 대리인 본인확인,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 컨텐츠 제공,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본인인증, 구매 및 요금 결제, 요금추심 다.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광고에의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이용에 대한 통계 3.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2.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가. 이용자가 사전에 동의 한 경우 나.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4.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수탁업체: 가입한 이동통신사, 가입한 신용카드회사 위탁업무: 본인인증 내용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해당 업체에서 이미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이기 때문에 별도로 저장하지 않음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부정이용기록 보존 이유 : 부정 이용 방지 보존 기간 : 1년 나.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금융거래법 보존 기간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3년 - 웹사이트 방문기록 보존 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6.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나.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회사의 개인정보의 처리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동의를 거부하거나 가입해지(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그러한 경우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가능합니다. -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 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가. 쿠키란? - 회사는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 이용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이후 이용자가 웹 사이트에 방문할 경우 웹 사이트 서버는 이용자의 하드 디스크에 저장되어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어 이용자의 환경설정을 유지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됩니다. - 쿠키는 개인을 식별하는 정보를 자동적/능동적으로 수집하지 않으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러한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나. 회사의 쿠키 사용 목적 이용자들이 방문한 넷퓨의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뉴스편집, 이용자 규모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광고를 포함한 최적화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다.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넷퓨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Internet Explorer의 경우)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② [개인정보 탭]을 클릭합니다. ③ [개인정보취급 수준]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9.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가. 비밀번호 암호화 캠톡커 공식채용센터 회원 아이디(ID)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나.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캠톡커 공식채용센터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라.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의 운영 그리고 사내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 등을 통하여 넷퓨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ID,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이름: 조창용 전화번호: 010-8227-3649 메일: sccoy@naver.com 개인정보 관리담당자: 조창용 이름: 조창용 전화번호: 010-8227-3649 메일: sccoy@naver.com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http://www.cyberprivacy.or.kr / 전화 1336)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http://www.kopico.or.kr / 전화 1336) -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http://www.privacymark.or.kr / 전화 02-580-0533)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www.spo.go.kr / 전화 02-3480-36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http://www.ctrc.go.kr / 전화 02-392-0330) - 경찰청 (http://www.police.go.kr) 11. 기타 캠톡커 공식채용센터에 링크되어 있는 웹사이트들이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본 "캠톡커 공식채용센터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12.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다만,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제3자 제공 등과 같이 이용자 권리의 중요한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최소 30일 전에 고지합니다. - 공고일자 : 2024년 9월 01일 - 시행일자 : 2024년 9월 01일 위 내용을 모두 확인하였으며, 모두 동의합니다 회원가입